테마

제주의 봄결을 피부에게 모두 드리리 – 셀룰로오스 바이오 팩

바이오팩1

 

제주의 봄결을 피부에게 모두 드리리

화산송이감귤바이오 – 셀룰로오스팩

 

신비의 원료 제주 화산송이로 만든 천연팩은 강한 흡착력과 정화 보습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주사랑의 첫 번째 셀룰로오스 바이오 팩이다.

제주에서 나는 천연 원료를 피부에게 양보하는 시간 안에서 싱그러운 봄 향기가 가득 퍼진다. 제주 여행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아름다움을 셀룰로오스 바이오팩으로 만난다.

제주사랑꽃합성

제주사랑이 전하는 8가지 아름다움

화산송이, 국화, 동백, 애기달맞이꽃, 유채, 왕벚꽃, 백합, 수국

 

싱그러운 봄기운을 피부에도 전하세요

생명의 기운이 기지개를 피기 시작한 남쪽 섬에 따스한 봄바람이 넘실넘실 춤을 춘다. 싱그러운 봄을 온전히 느끼기 위해 제주를 찾았다면 삼나무와 편백나무가 피톤치드 향을 가득 품은 숲길은 어떨까. 혹은 눈이 시리도록 푸른 에메랄드 바다를 따라 자박자박 걷는 올레길이나 섬 곳곳에 봉긋이 솟아있는 오름 중 하나를 골라 봄에 피는 야생화를 찾으며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도 좋다. 제주 곳곳으로 여행을 떠나며 온 몸으로 향긋한 봄기운을 가득 채웠다면 이젠 피부가 누릴 차례다. 제주사랑에서 오랜 연구 끝에 자신 있게 내놓은 ‘셀룰로오스 바이오 팩’은 제주에서 나는 신비의 원료 화산 송이와 천연의 향기를 고이 간직한 꽃들로 만든 보드라운 봄결 같은 피부를 만들어주는 순수 천연 팩이다.

 

커피 한잔으로 바꾸는 고운 피부결

카페에서 여유롭게 마시는 커피 한잔 쯤 피부에게 양보해보는 건 어떨까. 셀룰로오스 바이오팩은 커피 테이크아웃 잔에 담겨 있어 제주를 찾는 여행자도 단 몇 분만 투자하면 간편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더욱이 제주에서 나는 순수 자연 원료를 듬뿍 넣어 만들어 냈기에 자꾸만 손이 가는 천연 팩이다. 제주도에서 화산이 폭발할 때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희귀한 원료인 화산송이부터 국화, 동백, 애기달맞이꽃, 유채, 왕벚꽃, 백합, 수국 등 제주에서 형형색색의 아름다움을 뽐내는 다양한 꽃송이들을 가루로 만들어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재미까지 안겨준다. 거기에 제주사랑에서 개발한 비장의 무기 화산송이와 감귤바이오-셀룰로오스까지 더해지면서 신개념 모델링 팩으로 변신한다. 화산송이와 7가지 꽃가루 중 하나를 골라 감귤꽃, 애기감귤, 마치현, 알로에 등 유기농 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인 셀룰로오스를 섞어 얼굴에 펴 바른다. 셀룰로오스는 자그마치 50ml 용량의 에센스 한 병을 피부에 직접 흡수시키기므로 효과가 뛰어나다. 모델링 팩인 경우에는 바르면 딱딱하게 건조되어 팩을 하는 동안 웃거나 말을 할 수 없어 불편하지만, 감귤바이오-셀룰로오스 팩은 수분이 가득한 상태로 말랑말랑하게 굳어서 오늘 다녀왔던 제주 여행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며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고 나서도 따로 씻어 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떼어내기만 하면 된다. 모델링팩인 경우 순간 밀폐가 되어 꽃가루의 영양과 수분이 밖으로 나가지 않고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피부의 촉촉함이 더욱 오래간다. 고운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화산송이 감귤바이오-셀룰로오스 팩은 향긋한 봄바람에 들뜬 여행자에게 여유로운 휴식을 안기는 제주 여행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아름다움이다.

 

셀룰로오스 바이오 팩 사용법

  1.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 해 줍니다.
  2. 셀룰로오스와 꽃가루를 꺼내어 컵 안에 함께 넣습니다.
  3. 추가로 물을 섞을 필요 없이, 두 가지를 곱게 잘 섞어줍니다.
  4. 얼굴이나 필요한 부위에 두툼하게 발라줍니다.
  5. 10~20분 정도 후 팩이 굳으면 떼어 내고, 남은 액은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킵니다.

 

 

아이러브제주도장


에디터 / 황정희

포토그래퍼 / 오진권, 강경오

촬영장소 / (주)제주사랑농수산

제주사랑농수산은 제주 천연 원료를 이용하여 화산송이 화장품과 향수, 한라봉차, 국화차, 민들레, 백년초 선인장 차 등의 가공식품을 만드는 제주향토기업입니다.

구입처   제주중소기업지원센터 내 제주특산품전시판매장, 제주컨벤션센터 특산품매장

문의전화 064-782-1101~2  홈페이지 www.jeju-love.com


제주여행매거진 <아이러브제주>에 실린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사전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