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주)제주사랑 제주특산차

제주사랑_특산차1

 

제주의 자연을 정성으로 가득담고 몸과 마음에 건강을 듬뿍채워 마시면 마실수록 예뻐지는

(주)제주사랑 제주특산차

 

제주사랑 차(2011-9)01

 

바람이 무척이나 선선한 가을이다. 귀뚜라미 소리를 들으며 친구와 밤새도록 이야기를 나누고 싶고, 좋은 책을 오래오래 읽고 싶다. 또 여름내 뜨겁게 소진했던 에너지를 채우고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 싶기도 하다. 어느새 가을이 내 곁으로 왔다. 이 가을, 벗과의 대화에도 독서를 할 때도 그리고 나만의 조용한 시간을 가질 때 항상 곁에 두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단연 차(茶)일 것이다. 동의보감에는 `기氣를 내리고 숙식宿食을 소화하며 머리를 밝게 하고 소변小便을 리利하고 소갈消渴을 그치고 독毒을 푼다’ 고 기록될 정도로 몸에 좋은 차. 그 중에서 제주의 자연을 듬뿍 담아 마시면 마실수록 예뻐지는 차가 있으니 바로 (주)제주사랑의 제주특산차이다.

 

제주사랑 차(2011-9)03

 

제주사랑의 특산차에는 제주특별자치도 중소기업의 공동 브랜드 이름 ‘제주마씸’ 이라는 상표가 부착되어 있다. 엄격한 기준에 의거해 심사요건을 통과해야만 제주마씸 상표권을 부여 받을 수 있기에 제주사랑의 차는 도에서 그 품질을 보증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향료, 색소, 인공 첨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어린아이도 마음 놓고 마실 수 있는 좋은 차이다.

청정제주의 한라봉, 백년초, 오미자, 선인장, 감귤 등 원료에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특산차는 액상형, 과립형, 스틱형의 세 종류로 판매된다. 올 9월, 대기업에 30,000세트나 납품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특산차. 집에서는 큰 용량의 병 제품으로, 사무실이나 학교에는 과립형·스틱형으로 간편하게 마시면 좋을 것 같다.

요즘 각광 받는 컬러 푸드 테라피 중에서 보라색은 강력한 항산화, 빨강색은 노화방지, 노란색은 질병예방에 특히 좋다고 알려져 있다. 백년초의 보라, 오미자의 빨강, 한라봉의 노란색이 눈을 즐겁게 할 뿐 아니라 푸드 테라피의 역할도 해 마실수록 미인이 되는 기특한 제주특산차. 오늘부터 커피는 잠시 내려놓고 제주의 자연을 듬뿍 담은 (주)제주사랑의 특산차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 어제보다 건강해지고 더 예뻐진 것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이러브제주도장


에디터 / 이유민

포토그래퍼 / 오진권

촬영장소 / (주)제주사랑은 2011년 장애인 표준사업장으로 선정되어 제주도내 장애인 고용창출에 기여했을 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의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더불어 살고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구입처 : 제주중소기업지원센터 내 제주특산품전시판매장(제주시) / 제주컨벤션센터 특산품매장(중문관광단지내) / 인터넷 www.jeju-love.co.kr  ●문  의 : (주)제주사랑 064-782-1101


제주여행매거진 <아이러브제주>에 실린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사전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