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꽃물 머금고 꽃처럼 피어나라 – 페이스·바디미스트

제주사랑 미스트1

 

여름 피부는 뜨거운 햇빛, 냉방으로 건조한 실내, 그리고 잦은 샤워에 겨울만큼이나 건조하다. 미스트로도 해결되지 않는 피부갈증. 미스트형 에센스로 간편하고 촉촉하게 관리하자.

SHOW ME 미스트형 에센스는 미스트처럼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지만 보습력은 더욱 높인 제품이다. 제주 땅에서, 화산암반이 걸러낸 좋은 물을 먹고 자란 귤꽃과 백합의 생명력을 한 병에 고스란히 담았다. 미스트에 들어있는 물에는 꽃 추출수가 50%이상 들어있어 꽃처럼 아름답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어주고, 안개처럼 분사돼 피부에 쏙쏙 스며들어 메이크업위에 뿌려도 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화장품레이어

귤꽃과 백합이 용기 안에서 하늘하늘 춤을 춘다. 이 작고 여린 꽃잎들을 그대로 병 안으로 넣기 위해서는 10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린다. 꽃잎을 하나하나 정성스레 따고 얼린 후 말리며 여기에 미생물처리와 색소제거 작업까지. 이 모든 작업은 제주사랑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 이 과정은 모두 사람의 손을 거쳐야 한다. 그야말로 정성이 가득 담긴 핸드메이드 화장품인 것이다. 색소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하니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 심한 건성인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그렇다면 향은 어떨까. 두 가지 향 모두 과하지 않고 은은해 깨끗하고 순수한, 누구나 좋아할만한 향이다. 귤꽃 향은 좀 더 따뜻한 느낌, 백합은 시원한 느낌으로 여름과도 잘 어울린다.

평소에는 촉촉한 피부를 위해  토너부터 로션, 에센스에 크림까지 이것저것 챙겨 바르지만 더운 여름에는 여러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유독 답답하게 느껴진다. 그렇다고 피부를 소홀히 할 수도 없다. 이럴 땐 미스트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에센스처럼 보습력까지 갖춘 SHOW ME가 명쾌한 해답이 아닐까. 무더운 여름, 화끈 달아오른 피부에 SHOW ME를 뿌리면 달아올랐던 피부를 가라앉혀 주고 수분을 공급해주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줄 것이다. 얼굴 피부뿐 아니라 몸 피부도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니 샤워 후엔 빼놓지 말고 미스트를 뿌려주는 것이 좋다. 올여름 SHOW ME Face·Body Mist로 얼굴도 몸도 촉촉하게 빛나는 꽃과 같은 피부로 만들어 보자.

제품기울기및 그립자

01 바디 미스트 사용법

샤워 후 전신에 고르게 분사하여 뿌린 후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줍니다.

02 페이스 미스트 사용법

눈을 감고 20~30cm 거리에서 얼굴을 향해 고루 뿌린 후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줍니다.

 

 

아이러브제주도장


에디터 / 김지은

포토그래퍼 / 강석민

촬영협조 / (주)제주사랑농수산

제주사랑농수산은 제주 천연 원료를 이용하여 화산송이 화장품과 향수, 한라봉차, 국화차, 민들레, 백년초 선인장 차 등의 가공식품을 만드는 제주향토기업입니다.

구입처 / 제주중소기업지원센터 내 제주특산품전시판매장, 제주컨벤션센터 특산품매장

문의전화 064-782-1101~2 홈페이지 www.jeju-love.com


제주여행매거진 <아이러브제주>에 실린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사전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