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퍼시픽랜드/요트투어샹그릴라

퍼시픽랜드

 

푸른 남태평양을 바라보며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즐기는 제주관광의 완결코스

(주)퍼시픽랜드/ 요트투어상그릴라

 

 

“하얀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로든 갈 수 있어”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대사처럼, 푸른 바다와 바람에 몸을 맡기고 어디로든 가고픈 계절이다. 이 계절을 반기는 중문관광단지는 시원한 바람이 부드럽게 뺨을 스치고 철썩이는 파도가 손에 잡힐 것처럼 아름답기만 하다. 그리고 중문에는 제주 해양관광의 완결코스인 퍼시픽랜드와 요트투어 샹그릴라가 기다리고 있다.

 

 

퍼시픽랜드-1

 

 

그 어느 때 보다 완연한 봄빛으로 맑았던 날, 이국적인 바다가 유혹하는 중문으로 달려가는 내내 가슴은 기대와 설렘으로 두근두근! 제일 먼저 요트를 탈까, 돌고래쇼를 볼까, 시푸드뷔페를 갈까, 제트보트를 탈까, 토탈 중식뷔페에 갈까… 아직 결정하지 못한 사이 중문에 도착하고, 마리나(선착장)에 정박한 요트들을 보는 순간 탄성이 절로 나온다. 반짝이는 물빛 위로 새하얀 돛을 올린 샹그릴라호가 위풍당당하다. 공용 선착장을 사용하는 여타의 요트장과 달리 이곳은 요트투어 샹그릴라 전용 마리나항이기에 주변 풍광이 특히 아름다울 뿐 아니라 이국적 분위기까지 흠뻑 느낄 수 있다. 드디어 요트가 출항하고 내 마음은 아까보다 더 두근두근!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 바다에서 봄향기를 머금은 바람이 머리카락을 스치고 따사로운 햇살이 온 몸을 감싸니 마음이 더없이 즐겁다.
손을 뻗으면 잡힐 것 같은 대포주상절리대를 지나자 눈이 녹지 않은 하얀 한라산이 저 멀리 보이고 마라도와 가파도까지 한눈에 펼쳐진다. 이렇게 좋은 배경으로 사진 한 장 남겨야겠지? 핸드폰을 꺼내 찰칵찰칵 풍경도 찍고 셀카도 찍어본다. 약 1시간의 기본 코스를 즐기고 출출해진 시간. 마리나 바로 앞에 위치한 시푸드 샹그릴라 뷔페로 고고~ 싱싱한 해산물에 눈이 휘둥그레지고 돛을 펼친 요트를 내려다보며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니 영화 속 여주인공이 된 것만 같다. 남은 시간은 돌고래, 원숭이, 바다사자의 깜짝한 쇼를 즐기러 퍼시픽랜드로 고고~ 바다사자와 즉석사진 깜짝 이벤트도 있으니 손을 번쩍 들어 꼭 참여하기를! 돌고래와 바다사자의 재롱을 보며 손이 아픈 줄 모르고 박수를 치다보니 어느덧 쇼가 끝나고 또 배는 출출해진다. 이번에는 ‘화덕피자’가 맛있기로 소문난 중식 토탈뷔페 카오카오로 고고~ 화덕피자 외에도 다양한 중식 요리들이 준비되어 나도 모르게 접시에 음식들을 담게 된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혀를 감싸는 맛에 웃음꽃이 피어나니 비록 다이어트는 실패지만 즐겁기만 하다.

 

 

퍼시픽랜드-2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진 아름다운 중문관광단지의 중심부에 위치한 (주)퍼시픽랜드/요트투어 샹그릴라. 무려 5가지의 테마(퍼시픽랜드, 요트, 제트보트, 시푸드뷔페, 중식 토탈뷔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차로 이동하고 내리는 번거로움 없이 원스톱으로 먹고, 즐기고, 보는 모든 것이 가능해 제주여행의 즐거움이 더 커진다. ‘제주 해양관광의 완결코스’라 할 수 있는 퍼시픽랜드/요트투어 샹그릴라에서 올 봄, 봄빛 가득한 싱그러운 추억을 만들고 가기를 바란다.

 

 

아이러브제주도장


에디터 / 이유민

포토그래퍼 / 오진권

(주)퍼시픽랜드 / 요트투어 샹그릴라 : (퍼시픽랜드 돌고래쇼 / 요트투어 샹그릴라 / 제트보트 비바제트 / 시푸드 샹그릴라 뷔페 / 카오카오 토탈뷔페)

위치 : 중문관광단지 중문해수욕장 입구  퍼시픽랜드 공연문의 : (064)738-2888  요트/제트보트/시푸드/카오카오 예약 : 1544-2988   네비게이션 코드 7382888, 7382111


제주여행매거진 <아이러브제주>에 실린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사전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