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지

해양관광의 완결코스 (주)퍼시픽랜드 · 요트투어 샹그릴라

요트투어-1

제주해양관광을 원스톱으로 즐기다!

해양관광의 완결코스 (주)퍼시픽랜드 · 요트투어 샹그릴라

 

럭셔리 요트에서 즐기는 달콤하고 낭만적인 시간 비바제트의 짜릿한 스릴과 온가족 함께하는 동물들의 재롱잔치 해산물뷔페와 중식뷔페에서 준비한 이색적인 맛까지!  남태평양 바다를 바라보며 이 모든 즐거움을 원스톱으로 즐긴다.

 

요트투어-2

❶ 요트 실내에는 노래방기기, 샤워장, 휴식공간, 각종 음료와 먹거리가 준비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❷ 하얀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로든 갈 수 있어~ 영화 속 여주인공이 된 듯한 낭만적인 시간!

 

 

꿈과 낭만 – 요트투어 샹그릴라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바다가 선사하는 꿈과 낭만에 흠뻑 취해본다. 나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서비스를 받으며 남태평양 바다로 떠나는 요트여행! 중문관광단지 요트투어 샹그릴라는 여타 요트 선착장과 차별화된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웅장하게 펼쳐진 한라산, 육각기둥으로 깎인 주상절리대 등 최고의 비경을 눈에 담으며 여유롭게 즐기는 요트 여행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최고의 코스! 전용 마리나에 정박된 초호화 요트에는 노래방과 휴게실, 와인·주류, 쿠키와 빵, 각종 과일과 음료 등이 준비되어 더 없이 만족스럽다. 중문해변의 푸른 물빛과 주상절리대의 웅장한 풍경에 감탄하다보면 어느새 배낚시 타임~ 물 반 고기 반이라는 서귀포 중문 앞바다에 낚싯대를 던지면 금새 미끼를 콱 문다. 잡은 고기는 즉석에서 회로 썰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을 즐기거나 숙소로 가져가 요리를 해 먹어도 좋다. 요트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렉시웨딩에 주목해보자. 렉시웨딩은 휴양과 예식, 허니문 등이 올인원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잊을 수 없는 낭만을 선사한다. 갑판에 누워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고, 손끝 짜릿한 배낚시 체험 등 색다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요트투어 샹그릴라.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에서 럭셔리하고 이국적인 정취를 즐기는 제주해양관광의 1번지 코스이다.

각종 영화 드라마, CF 촬영지로 유명한 퍼시픽랜드 · 요트투어 샹그릴라는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해양관광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중문관광단지의 대표 명소이다.

 

 

퍼시픽랜드

❶ 바다속을 질주하여 환상적인 고공점프로 인사하는 다이나믹 돌고래쇼 ❷ 퍼시픽랜드에서는 바다사자와 즉석 사진촬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릴과 재미 – 비바제트, 퍼시픽랜드

바다위를  나는 듯한 짜릿짜릿한 쾌감! 스텔스 제트키 비바제트는 바다 위에서 더 빠르게 스릴을 즐기는 해양레포츠로 타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만족시킨다. 최대 440마력의 제트 엔진과 감속기를 장착해 최고 스피드로 물살을 거침없이 가르고, 선체에는 충격흡수용 탄성의자와 방수 소파를 제작해 안정성을 더했다. 제주 중문해변과 주상절리대를 배경으로 슬라이딩, 슬리핑, 360도 회전, 피쉬테일링, 노이즈오프 등 다양한 기술을 선보여 가슴이 뻥 뚫릴 것 같은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퍼시픽랜드는 1부 원숭이쇼, 2부 돌고래쇼, 3부 바다사자쇼, 4부 돌고래수중쇼로 한번 입장으로 4가지 쇼를 동시에 즐기는 원스톱관광의 진수! 바다속을 질주하여 환상적인 고공점프로 인사하는 다이나믹 돌고래쇼와 배구, 농구, 고공다이빙, 회전점프, 피아노 연주 등을 펼치는 바다사자쇼, 해상 동물과는 또다른 다채로움과 아기자기함이 있는 원숭이쇼는 온가족의 웃음을 책임진다. 동물친구들이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재롱을 보며 제주여행의 또다른 즐거움을 느껴보자.

 

 

제트보트외

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할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 ❹ 바다위를 거침없이 질주하는 비바제트, 짜릿한 스릴을 선사한다. 

 

 

미식의 즐거움 – 씨푸드 샹크릴라 뷔페, 카오카오 토탈뷔페

마리나항  바로 앞에 위치해 이국적인 요트의 정취를 바라보며 맛의 즐거움까지 챙길 수 있는 씨푸드 샹그릴라. 갓 잡은 싱싱한 활어회, 러시안대게, 바닷가재와 다양한 종류의 스시, 특선 씨푸드롤, 자연산 전복 웰빙요리 등 바다에서 난 갖가지 해산물을 비롯해 제주산 흑돼지구이, 해물바베큐, 해물피자를 포함한 약 40여 가지의 메뉴가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카오카오는 해산물, 바베큐를 비롯한 각종 중국요리와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는 토탈 중식 뷔페. 중국에서 온 요리사들이 즉석에서 요리를 만들고 피자를 구워 정통 중화요리의 깊은 맛과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퓨전요리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창밖으로 푸르게 반짝이는 남태평양 바다가 품격을 더해준다. 카오카오에서 가장 소문난 메뉴는 뜨거운 불에서 직접 구워 기름기가 쏙 빠진 화덕피자로 잊지말고 먹어보자. 시간이 빠듯한 여행객을 위한 카오카오 빵도시락도 판매되어 차 안이나 여행지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러브제주도장


에디터 / 이유민

포토그래퍼 / 오진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