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카페 제주이야기

제주사랑_카페

 

체험, 먹거리, 쇼핑, 힐링까지

카페 제주이야기에서 멀티로 즐기자!

 

카페제주이야기에는 은은한 꽃향기가 가득하고 눈길이 닿는 모든 곳에 꽃이 있다. 창밖 풍경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 마음도 편안해진다. 체험과 쇼핑, 마음의 여유까지 찾아주는 이곳에서 봄을 미리 만나자.

 

제주사랑_카페1

❶ 천연 재료들도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체험은 나만의 것을 만드는 소소한 재미가 더해진다. ❷ 한겨울에도 화려한 색상을 뽐내는 꽃들이 보는 이들에게 싱싱한 생명력을 전해준다.   ❸ 식용생화를 곁들인 보는 것만으로도 싱그러운 전복꽃밥은 전복꽃밥체험을 하면 맛볼 수 있다.

 

‘카페 제주이야기’는 평범한 카페가 아니다. 화산송이 화장품을 처음 만든 제주사랑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그 흔한 커피를 팔지도, 이렇다 할 메뉴판도 없지만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은 백년초와 한라봉을 더한 핑크빛의 차를 마실 수 있다. 천연 립밤만들기, 천연 롤 향수 만들기, 화산송이 모공팩 만들기 등 여러 체험 가운데 전복꽃밥체험을 추천한다. 각종 만들기 체험에 제주산 전복살과 전복내장을 넣은 고소한 볶음밥에 후식까지 풀코스로 짜여있다. 전복껍질 위에 볶음밥을 소담하게 담고 식용생화를 곁들여 눈이 즐겁다. 전복꽃밥체험의 기본체험은 화산송이를 사용해 방향제를 만드는 체험이지만 추가비용을 지불하면 원하는 체험으로 교체할 수 있다. 체험은 연령별, 성별로 잘 나뉘어있고 최근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남녀를 가리지 않고 높아 누구나 재밌게 체험할 수 있다고 한다. 또 제주사랑의 천연화장품이 만들어지는 연구소와 공장을 둘러보는 투어도 흥미롭다.

카페 제주이야기에서는 꽃이 가득 피어있는 생명꽃밭이 있다. 온실에서 키우는 꽃도 겨울이면 시들기 마련이건만 이곳에서는 사계절 꽃이 싱싱하다.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없지만 꽃밭을 빼곡히 채운 화산송이의 생명력이 꽃에 전해져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하는 것이 제주이야기의 추측이다. 이렇게 생명력을 듬뿍 담은 화산송이는 이곳의 자랑으로 모공축소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화장품으로 재탄생되고 있다. 그밖에도 정성들여 키운 꽃으로 만드는 스킨, 로션과 같은 기초 화장품부터 팩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과 향초, 비누까지 갖가지 제품이 가득해 쇼핑하는 재미까지 더해진다. 제주 특산물 화산송이와 꽃잎이 그대로 들어가 제주여행의 기념품으로도,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제주사랑의 화장품은 오직 이곳에서 밖에 살 수 없다고 하니 자꾸만 손이 바빠진다.

커다란 창 아래에 앉아 바깥 풍경을 바라보고 있자면 평화로운 휴식까지 가능하다. 여기저기 다닐 필요가 없다. 즐거운 체험과 맛있는 식사, 쇼핑에, 힐링까지. 이제 카페제주이야기에서 멀티로 즐기자.

 

 

아이러브제주도장


에디터 / 김지은

포토그래퍼 / 오진권

촬영장소 / 카페제주이야기

주소:제주시 구좌읍 행원로13길 100(구좌농공단지) 전화:064-803-2011

이용시간:오전 9시 ~ 오후 6시   홈페이지:www.jeju-love.com  <단체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필요>


제주여행매거진 <아이러브제주>에 실린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 받습니다. 사전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